본문 바로가기
여자가 알면 좋은 정보

다이어트 자극사진 모음1편 홍진영

by 핏트 2016. 4. 17.


다이어트 자극사진 모음 1탄 - 

홍진영 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우결 보면서 어찌나 웃었던지

이 둘은 몸매도 좋고 참 솔직했고 므흣ㅎㅎ


므흣하려면 일단 몸매가 되어야 하는 것 같아요.


홍진영은 평소에 운동을 열심히 하죠






옆라인..

가슴은 무리라고 치고ㅋㅋㅋ

허리라인 저렇게 되고 싶다..

다이어트자극사진 으로 알맞지 않나요?





이건 얼굴이 홍진영 아닌거 같은데..?




다이어트 자극사진 으로 알맞음 2222

원래 여자들은 약간 

같은 여자라도 머리, 화장, 몸매, 옷, 악세사리 등등

다 자세히 보게되지 않나요?





운동 뿐만 아니라 먹는것도 중요하지요

요즘 모델로 있는 샹떼꼬르 제품

회사에서 많이 챙겨줬겠죠..? 







다이어트 자극사진 홍진영 편여기서 마칩니다.

몸매가 예쁘고 

끼도 많고 암튼 호감형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