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76

뱃살이 너무 안빠져요? 뱃살유형에 따른 생활습관으로 여자 뱃살 빼는 법 안녕하세요. 건강 다이어트 정보를 공유하는 하늘과 바다입니다. 확찐자 라는 말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니더군요. 집에만 있으니 먹기나 하고 기분은 우울한데 더 살찌고 있습니다. 여자는 30대 이후로부터 신진대사량이 줄어서 더더욱 뱃살이 안빠져요.. ㅠㅠ 따라서 운동은 하되, 내 뱃살 유형에 따라 어떻게 효율적으로 생활습관을 바꾸면 되는지 알아보아요! 출처: 더 바디쇼 뱃살 유형에 따른 생활습관 솔루션 우선 뱃살 유형은 4가지로 나뉩니다. 1. 위 뱃살 2. 아래 뱃살 (똥배) 3. 옆구리 뱃살 4. 남산형 뱃살 (총체적으로 살찜) 먼저 위 뱃살이 찌는 원인은 불규칙한 식습관과 잦은 음주 및 스트레스라고 합니다. 오늘 저녁에도 치맥하신다면, 다시 생각해주세요!! 아래 뱃살 (똥배) 의 경우 운동량이 너무 없으.. 2020. 9. 21.
빵과 디저트를 절제 할 수 있을까? 마인드풀이팅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중인 여성 분들 손들어보세요! 뱃살과의 전쟁은 끝이 날 기미를 안보이고, 왜 디저트 배는 따로 있는 것일까요? 빵이나 케잌, 과자 등에는 설탕과 버터가 녹아있는데, 당과 지방이 섞이면 식욕이 증가한다고 해요ㅠ 디저트와 군것질만 줄인다면 적어도 속에 있는 복근이 살~짝 보일 텐데 말이죠. 운동은 하는데 식이조절이 안되는 분들 계시다면 이 포스팅을 주목해주세요, 마인드풀이팅 (Mindfull eating) 마음챙김 (Mind fullness)와 식사(eating) 의 줄임말로 온전히 음식을 먹는 나에게 집중하며, 음식이 어떤 맛인지, 어떤 향인지, 어떤 질감인지 느끼면서 먹는 거예요. 이 음식이 나에게 오기까지 어떤 재료가 들어있는지도 생각해보고요. 보통 먹을 때 아무 생각 없이 TV보.. 2020. 9. 20.
믿을 만한 중등 인강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_^ 요새 코로나로 많이 지치고 힘드시죠. 헬스장에도 못가니까 산에 갔는데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 산스장이 되어버렸어요 ~~! 중학생들도 공부는 해야하는데, 집에서 집중이 잘 안될터이고, 도서관이라도 가고는 싶을 텐데 이런 점이 참 아쉬워요. 과외 받기도 좀 그렇고!! 카페에 가면 다들 거기서 공부하고 있더라고요! 좀 재밌으면서 믿을만하고 집중도 할 수 있는 인강 없을까 고민하시는 맘들에게 중등 인강 추천하려고요.! 메가스터디인데요~ 저 어렸을 때 설민석 한국사 들을려고 메가스터디를 끊은 적이 있었거든요! 10년이 넘도록 교육전문으로 아직까지 현재하는 회사라 믿음직스러워요. 선생님들도 참 잘가르치는 분들로만 모셔놓고 말이죠! 메가스터디가 중등 인강 전문으로 엠베스터 라는 이름이 있는데요... 2020. 9. 20.
초등학생 인강 1위는 엘리하이! 7일 무료체험받기 안녕하세요. 요새 코로나가 다시 심해지면서, 아이들의 교육에 걱정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집에서라도 학습하면 좋으련만, 아이들 역시 아무래도 친구들과 놀아야 할 때인데 집에만 있는 것도 답답할 거예요.ㅠㅠ 언제 끝나냐며... 학원이나 학교에 가면 공부하는 환경으로 집보다는 집중이 좀 더 쉽겠죠. 성인들도 스터디카페를 가는 이유가 있잖아요. 가정학습은 재밌게 공부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죠. 초등학생 인강으로 엘리하이가 많은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인데요. 메가스터디라는 유명 교육에서 만든 초등인강이니까 믿을 만 하고, 전과목이기 때문에 여기저기 알아볼 수고를 더는 것 같아요. 잘 가르치는 강사들도 많으니 엘리하이 는 론칭하고 바로 회원 수가 급등했다고 해요. !!! 인기 있는 비결이 뭘까요? .. 2020. 9.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