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요즘 인기있는 출산 산후 다이어트 제품

by 핏트 2018. 8. 1.

 

 

 

안녕하세요 :)

 

맘님들 출산후 다이어트 다들 하시나요?

 

어떻게 하는지 저 또한 궁금하네요 ㅎㅎ

 

친척언니가

 

출산 후에 직장에 복직하여 근무하는데,

 

몸매가 예전 같지 않아 뭔가 씁쓸하다고

 

저보고 미리 운동하는 습관을 들여놓으라고 하더군요 ㅋㅋㅋㅋ

 

임신을 하게 되면 태반, 양수, 커진 자궁, 수분량 등등에 따라

 

보통 9~12kg 정도 살이 불어나고

 

출산 후에는 임신 전 보다 5~7kg 은 살이 찐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직장 다니면서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기가 너무 어렵대요!

 

사실 다요트는 임신 전에도 하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저만 그런가. 헤헿.

 

 

 

 

 

친척 언니를 위해 찾아본 제품.

 

지인한테 추천받았는데 그 분도 디제로킹 덕을 좀 보셨나봐요.

 

보니까 인기도 꽤나 많은 다이어트제품이더라고요!

 

아무래도 출산 후에 굶으면서 빼기엔 넘 힘들고

 

꾸준히 운동 할 시간도 없으니깐요.

 

GMP인증 받은 제품이라 건강하고 안전하다고 하네요.

 

물이랑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고 좋아했어요.

 

 

 

 

 

 

 

 

녹차 추출물이 체지방과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을 주고

바나바잎 추출물이 식후 혈압상승을 억제 시켜주어 당 작용이 원활하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음식을 짜게 먹거나 빨리 먹으면 식후 혈압이 빨리 상승해서 건강에 좋진 않다고 하

니 친척언니에겐 바나바잎 추출물이 엄청 도움 될 것 같네요.ㅋㅋㅋㅋ

 

일단 산후 조리를 했다고 해도 건강을 챙기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다는게 참 좋은 것 같아요. 1:1로 케어도 해준다고 하네요

 

 

 

편하게 휴대하면서 점점 얼굴살이 빠지고 허리 라인도 서서히 나올 거고요,

 

요요현상 없이 조금 덜 먹고 보조제 도움 받으면서 효과적으로 살 빼서

 

임신 전보다 훨씬 날씬해지실 거예요.

 

 

 

산후 다이어트 생각하시고 있으시다면, 소유진 다이어트 디제로킹 한번 상담받아보세요.~!

 

 

담받으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