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올리; 처진가슴관리 는 쉽다.

by 핏트 2018. 7. 30.

 

안녕하세요 여러분 ^^

 

날이 푹푹 찌는 여름이네요.

 

열사병 앓는 사람들이 있다고 심심치않게 들려오는데

 

여러분의 건강은 안녕하신지요!!

 

요즘 같은 날에는 에어컨 빵빵하게 나오는 백화점이

 

저의 주요 출몰지역이랍니다ㅋㅋㅋㅋㅋ

 

더울 때는 속옷 착용하는 것도 만만치 않게 덥죠.

 

그렇다고 안하면 가슴이 처질까봐 고민이 되고요.

 

저는 처진가슴관리 하려고 가슴 운동 하고

 

예전에 유명했던 분수마사지도 해보지만

 

이미 처진게 근육이 생긴다고 해서 돌아오진 않나봐요 ?

 

아.. 눙물...ㅠㅠ

 

처진가슴 관리 하는 기계가 있는지 찾아보다가 좋은거 발견 호호!!

 

(사실 가슴크림보다는 기계가 값은 나가는데 더 편한잖아요 ㅎㅎ)

 

 

이 글은 아마 20 후반 여성들 부터 좋아하지 않을 까 싶어요!

 

 

 

 

 

 

 

처진 것도 문제도 컵도 문제 이다.?!!

 

 

 

 

신기 하게 생긴 기계입니다.

 

가슴에 붙이고 리모컨을 누르면

 

자동으로 마사지 해주는 식이더라고요~

 

퇴근하고 집에서 맥주한잔에 TV보면서

 

이거 붙이고 있으면

 

브래지어에 답답했던 가슴 풀어주기도 좋아요.

 

또한 넘나 운동같은거 안해도 굳..

 

편한게 제일이죠 안그렇습니까?

 

 

사이즈 보면 딱 느낌 오죠?

 

아 휴대해도 되겠다?

 

바캉스 갈 때 기내에서 하고 있어도 무방하겠다??

 

존좋!!

 

 

 

 

 

왜, 여성들 월경 쯔음 가슴이 커지는 분들도 있잖아요?

 

그 원리를 이용하는 근데 세계 최초 특허 라고 하네요~?

 

처진가슴 을 업 시켜줄 수 있게 유선 조직과 대흉근 근육, 지방조직의 이완 수축,

 

가슴의 혈액순환을 도와 유방조직을 생성하고 호르몬도 분비된다고 하니

 

완전 영구적인 크기는 아닐 지언정 반영구 정도는 유지 될 것 같아요!! (중요함ㅋ)

 

이런건 해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하나 신청해서 집안 여자들 돌아가면서 쓰는 센슈!

 

 

신청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