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9

부자되려면 돈 관리해서 3년에 1억 모으기 종자돈 만들기. 부자되려면 돈 관리는 기본입니다.비전공자이고 경제도 잘 모르는데,3년만에 1억 이라는 종자돈을 모을 수 있을까.3년에 1억 모으기 누구나 할 수 있는작은 실천법을 알려드릴께요.그리고 그 후는개인별로 돈 공부를 하시거나전문가와 상담을 하시거나! 부자되려면 돈 을 어떻게 써야할까요? 3년에 1억 모으기 방법1, 돈 안쓰기 푼돈도 아까운 줄 아는 사람이 되는 것이첫 걸음입니다.각종 수수료, 커피 값 등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시고,그 돈을 아끼세요.지금 보면 적은 돈이라 할지라도3년 꾸준히 모으면적잖은 돈이 됩니다. 3년에 1억 모으기 방법2, 저금하는 습관 절약이 몸에 베어있으면점점 더 크게 저축이 가능해집니다.금리가 좋은 상품을 활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월급의 반을 저축하는 습관을 길러보세.. 2017. 12. 25.
와일드망고다이어트효과 , 한달에7kg 빼기 안녕하세요, 여성건강정보 하늘과바다입니다. 여성분이라면 무조건 다이어트에 신경을 써보신 적이 있을 겁니다.여전히 진행 중 이신가요?운동할 시간도 없고,적게 먹어야 하는데 회식이다 뭐다 해서실패로 돌아가는 게 고민이신 분도 계실 거예요. 다이,어트 성공 비결은 음식에 있다는 것 아시나요?운동을 적게 해도 적게 먹으면 당연히 살이 빠지겠죠?먹으면서 살 빼는 법,비결은 체지방분해 식품에 있습니다.!! 와일드망고다이어트효과 와일드망고란? 서아프리카에서 자라는 망고라 아프리카망고라고도 불린다.원주민의 에너지 보충으로 섭취해왔다. 크게 이슈화 된 이유는 미국의 건강프로그램에 체중 감량에 효과가 굉장하다고 소개가 되었기 때문이다.그 이후 다이어트 시장에서 난리가 났고 국내에서 많이 주목받고 있다. 와일드망고다이어트효.. 2017. 12. 17.
꽉찬 컵 만드는 법! 가슴마사지기 이용하기 안녕하세요, 여성건강정보 하늘과바다입니다. 여성분들 가슴 커지고 싶은데 운동도 안하고 마사지도 안하고.저절로 가슴이 커지길 기도하시는 분 계신가요? 이유는 알 것 같습니다.제가 예전에 그랬었거든요. 운동을 해봤자 얼마나 커지겠어?팔굽혀펴기가 대표적인 운동인데,윗가슴 근육을 키우면커져 보이겠어?마사지 맨날 한다고 해서 효과 있겠어?가슴 커지는 건 나중에 수술하면 돼! 이랬던 제가,가슴 커지는 마사지분수마사지 라고 아시나요?그걸 하고 브라의 꽉찬 컵을 느꼈습니다.!!!!! 분수마사지 방법 분수마사지는 아무래도 겨드랑이나 등살을 모아서가슴으로 가져가는 거라,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살이 빠지는데,그것도 어느정도 한계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가슴마사지기 를 찾아보게 되었어요. 가슴마사지기 가슴세포 속성을 이해해서세.. 2017. 12. 16.
비올리로 수술없이 명품가슴완성 방법 안녕하세요, 여성건강정보 하늘과바다 입니다.여자들이 항상 생각하고 있는 고민이 있다면,다이어트와 가슴 이겠죠?공감하시나요? 저 역시도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 및꾸준한 다이어트를 하고 있고,가슴마사지도 샤워 후에 하고 있습니다.복근도 조금씩 조금씩 생기는게 보이고윗 가슴 볼륨이 살아나는 것도 느껴요!! 이렇게 몸매에 신경을 쓰는 이유는바로 자기만족을 위해서 입니다.옷 태가 나지 않으면 혼자 안예쁘다고 생각하기때문인데요,, 혼자 하기에는 한계가 있더라고요.가끔 가슴마사지 를 하기 싫고피곤하면 건너뛰게 되더라고요.그럴 땐 왠지 다시 작아지는 느낌이고기분이 별로 좋지 않아요. 그래서 인터넷 검색해보다가비올리로 수술없이 명품가슴완성 할 수 있다는 말에알아보았습니다. 솔직히 수술 생각안해본건 아닙니다.하지만 부작용이.. 2017. 1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