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12

아이유 물 다이어트 방법, 일주일만에 단기간 살빼기 방법이 요기있네. 안녕하세요 , 하늘과 바다입니다.요새 아이유 노래에 푹 빠져버렸어요..꽃갈피 2 의 비밀의화원... 너므너므 좋아요 > 2017. 10. 31.
다리 얇아지는 운동 움짤공유해요. 전 똑똑한 다욧 중이예요. 안녕하세요. 하늘과 바다입니다. 오늘은 다리 얇아지는 운동 법을 가지고 왔어요.!! 제가 하체비만이라 스키니진이나 레깅스를 입을 때, 좀 부담스러워서 긴 티로 가리고 다니거든요.. 요새 TV보면서 열심히 하고 있는 근력운동 !! 우리 같이 운동해요! 시작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지방 붙태우시라고! 마일리 사일러스의 영상을 움짤로 만들어서 올려요! 다리 얇아지는 운동 수지는 뭘 했을까요,, 단지 살만 빼서 다리가 저렇게 얆아진 걸까요... 다리 얇아지는 운동 1. 런지 구부리는 쪽의 다리 허벅지와 종아리가 90도가 되도록! 각 25회씩 합니다. 스쿼트 무릎이 발 끝 앞으로 나오지 않는게 포인트!! 50회. 사이드런지 이걸 하면 구부리는 쪽 허벅지에 힘이 들어가고 쭉 뻗는 쪽은 스트레칭이 되요.. 2017. 10. 29.
셀룰라이트 없애는 방법, 나이들어도 군살없이! 안녕하세요, 하늘과 바다입니다 :) 오늘은 모든 여성의 적!! 셀룰라이트 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할 께요. 셀룰라이트란? 지방 덩어리로 많이 알고 계시는데 그게 아니라 섬유질에 지방이 갇혀서 튀어나와 있고 서로 섞이지도 않고, 게다가 림프선이 삐죽 튀어나와서 울퉁불퉁하게 보이는 것입니다. 생활 속에서 셀룰라이트를 없애는 방법 한번 알아볼까요? - 셀룰라이,트를 만들어내는 건 콜라와 같은 탄산음료와 설탕 야채를 많이 드시고 물에 레몬을 넣어 드세요. - 적절한 운동으로 림프의 순환시키세요. - - 선크림 필수! 자외선을 쐬면 피부의 탄력이 떨어져서 더 잘 보인다고 합니다. - 수박, 자두, 망고 많이 드세요. 수분이 높고 항산화제인 비타민 A, C가 풍부해서 피부 노화도 예방해줍니다. 셀룰라이트 없애는 .. 2017. 10. 26.
뇌세김 영어 렌탈하고 공부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 하늘과 바다입니다.오늘은 여기저기에서 광고 많이 하고 있는 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해요. 여러분은 위 이미지에 나온 것 처럼식사 잘 하셨어요? 를영.어로 말 할 수 있으십니까? 가장 간단한 생활영.어로 말하면did you enjoy the meal?정도가 되겠네요. 혹시 enjoy를 쓰는 게어색하다고 느껴지시나요? 그렇다면 당신은한국 교육의 피해자 이십니다. 기존에 가졌던 생각을 보다 영.어식으로 단어공부 할 수 있는! 을 해야하는 이유입니다. 하버드, 버클리, 아이비리그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카이스트. 이름만 들어도 명문대 확실하죠?공부를 어떻게 하는지,일반인 보다 더 잘 알고있는명문대 출신 연구원들이 제작했습니다. 영.어교육부문에서 9년 연속수상했는데 그 이유가 궁금하지 않으세요? 무.. 2017. 10.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