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학습

미드 공부법, 미드로 영어공부 한거 메이킹스피커 에서 써먹자.

by 핏트 2016. 6. 8.



안녕하세요. 최근 미드로 영어공부 하기에 바쁜

하늘과 바다 입니다.

참 미드로 영어공부 하는 목적은 재미 이죠.

재밌게 영어공부 하기 ^^


하지만 미드 공부법 제대로 알고 계신가요?



바로 한 문장이라도 써먹기!!




이렇게 하면 머리에 잘 남고

바로바로 문장을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혼자영어공부하는 사람의 한계랄까

말할 대상이 없다능..





그래서 저는 전화영어에 관심을 돌렸어요.

 

효과적으로 하는 미드 공부법을 찾았어요!!

 





시간이 없는 직장인들께 추천합니다

I kinda ran out of time.

여기서 영어 하나 배워요 ㅋㅋㅋ


보통 머리에서 시간이 없었어. 라고 말하고 싶잖아요?

그러면 시간이.. time is.. 이렇게 된다고요.

하지만 I 가 주어라고요.

이걸 써먹지 않으면 계속 time is 이렇게 된다고요.






저렴한전화영어 메이킹스피커 추천드려요.


메이킹스피커 가 좀 좋은게 

저렴하기도 하고 (지금 이벤트 중이라 1개월 무료!)

커리큘럼도 원하는대로 짤 수 있어서예요.

게다가 시간도 짧게!

짧고 굵게 가죠.

또한 원하는 시간에 가능합니다.







저렴한전화영어 메이킹스피커



이것의 큰 장점은

전화로 영어 해보셨어요?

진짜 ... 하나도 안들려요

정말 온전한 리스닝체험 하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대신 화상영어 도 가능하니 참 좋네요






먼저 무료로 레벨테스트를 거친 뒤

자신에 맞는 커리큘럼을 골라

1:1 수업합니다.

영어를 못하기 때문에 하는거라

버벅일수록 좋아하심...





메이킹스피커 전화영어효과 보는 법



걱정 마시길.

미드 공부법은

기본적인 회화 패턴을 미드로 영어공부 하고

그것을 외워 써먹으면 바로 내꺼가 됩니다.

또한 선생님이 말한 것에서

모르는 단어나 문장을 체크하고

미드에서 그것이 딱 나오잖아요?

내꺼가 됩니다.


미드 공부법입니다.

달달 문장을 외우거나

섀도잉을 한다거나

딕테이션을 한다거나..


다 좋은데 안써먹으면 

그 상황이 왔을 때 머리에서 떠오르지 않아 버벅입니다.


제가 그랬거든요.





You can go. I'm kind of into it.


한글대사는 의역 번역입니다.


우리 말로 해석한 저것을 과연 영어로 나오게 하려면

섀도잉이나 딕테이션 갖고 안된다는거.

메이킹스피커 에서 써먹으세요.


미드로 영어공부 재밌게 하시고

메이킹스피커 로 미드 공부법 제대로 써먹자!